ⓒ |
이번 보궐선거는 민경식 의원님의 갑작스러운 유고로 실시하게 됐습니다. 마음적으로 부담감이 생겨 큰 고민을 했지만 지역 선ㆍ후배님의 격려와 성원에 용기를 내고 우리 지역발전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출마하게 됐습니다.
어릴 적 뛰놀던 우리 동네가 신도시 개발이라는 발전 논리에 역차별을 받아 정체되는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고, 여러 분야에서 문제점이 나타나 주민의 생활이 어렵고 불편하게 됐습니다. 저는 중앙동, 삼성동 사회단체 활동을 통해 지역문제를 해결해 보고자 노력했으나 비제도권 하에서는 구체적인 대안 없이 한계를 느끼게 됐습니다.
이제 제도권 안으로 들어가서 지역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해보고자 합니다. 저에게 적극적인 성원으로 시의원으로 당선시켜주신다면 옛 양산읍의 명예와 자존심을 회복해 지역발전의 토대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박근혜 대통령님의 국정 목표인 국민행복이라는 주제를 기초로 해서 우리 지역의 낙후된 지역경제, 노인복지, 교육, 환경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고민과 관심으로 대책을 수립하겠습니다. 철저한 지역 현실파악을 통한 문제점의 해결을 찾아내고 대학에서 연마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해서 지역발전의 열매를 일궈가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우리 지역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화합하고 단합합시다. 그 선봉에 제가 서서 지역을 사랑하는 열정과 젊음으로 앞장서 나아가겠습니다.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갈고 닦은 경험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열심과 노력으로 주민 여러분 곁으로 달려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