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지방선거에서 삼성동민과 중앙동민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셨던 뜨거운 성원을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그 뜻을 이루지 못한 점 깊이 반성하고 사죄드립니다.
어느덧 양산천에 유채꽃이 피기 시작하는 새로운 봄이 우리 앞에 성큼 다가왔습니다. 저 김정희도 이제 새롭게 시작해보려 합니다. 저의 부족함은 힘찬 열정으로, 동민 여러분의 어려움은 부지런함으로, 삼성동민의 고민은 함께하는 마음으로, 중앙동민의 염원인 원도심의 발전은 여러분의 지혜를 모아 다 같이 함께 가고자 합니다.
현재 삼성동과 중앙동에는 지속해서 발생하는 주차난 문제를 비롯해 노후화된 환경개선 요구 등 여려가지 문제가 산적해 있습니다. 수년간 이런 문제가 지속되고 있지만 현재까지도 미비한 부분이 많이 남아 있는 실정입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방안을 통해 중앙ㆍ삼성동민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제2청사 및 북부시장 등 공영주차장 조속한 설치 ▶중앙동 및 삼성동 주거환경 개선 및 체육시설 확충 ▶중앙동 및 삼성동 소공원 정비 및 확대 ▶삼성동 문화의집 내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등 앞으로 우리 중앙ㆍ삼성동민들의 지혜와 뜻을 모아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중앙ㆍ삼성동민 여러분! 저 김정희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동민 여러분을 위한 무안한 열정과 사랑이 있습니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저 김정희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십시오.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