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박기배 바르게살기 협의회장 취임
..
사회

박기배 바르게살기 협의회장 취임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3/02/19 10:22 수정 2013.02.19 10:22



박기배 동남전기(주) 대표가 제11대 바르게살기운동 양산시협의회장으로 취임했다.

협의회는 지난 7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지난해 사업보고와 결산, 올해 사업계획안과 예산안 의결을 비롯한 회장 이ㆍ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이동환 경찰서장, 정재환 도의회 의회운영위원장, 한옥문 시의회 기획총무위원장, 본지 김명관 대표, 권용진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박기배 신임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 아래 하나로 뭉쳐 시민의식을 선도해가는 국민운동단체로서 그 역할을 다해야 한다”면서 “어려운 여건이지만 위원 모두 한마음이 돼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양산시협의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애정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박 회장은 또 “‘함께하는 봉사는 즐거움으로’라는 구호를 내세워 열과 성을 다해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취임한 박기배 회장은 앞으로 3년간 양산시협의회를 이끌게 된다. 박 신임회장은 김종문ㆍ김정희ㆍ강영주ㆍ이길환ㆍ한옥문ㆍ이종길 부회장과 차용한 산악회장, 류은영 여성회장을 선임하고, 사무국장에 김삼진 씨를 임명했다. 감사에는 김병주ㆍ김은희 씨가 선출됐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