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우수기업 소개]친환경적인 종합식품회사 HC글로벌..
경제

[우수기업 소개]친환경적인 종합식품회사 HC글로벌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372호 입력 2011/03/22 11:28 수정 2011.03.22 11:21



ⓒ 양산시민신문
친환경적인 종합식품회사 HC글로벌(대표이사 박창현)은 1969년 분유의 대명사격인 ‘소표 분유’를 생산하는 제조업체인 ‘부산유업사’로 출발한 이래, 지난 40여년간 고객 건강과 안전, 최고의 품질을 향한 노력으로 중견 식품기업으로의 도약과 성장을 경주해 왔다.

이후 2005년 HC글로벌로 상호를 변경했으며, 2010년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위한 ‘2013년 기업비전’을 선포하고 기업정신, 핵심가치, 기업 중장기 목표 등을 새롭게 정리했다.

HC글로벌은 급격한 환경변화 속에서 ‘투명하고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와 또 다른 새로운 차원의 노력이 필요하다며 항상 주위의 경영변화를 주시하고, 변화를 주도해 나갈 수 있는 탄력적인 경영자원의 운영을 통해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아울러 ‘Vision, By 2013’을 통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국내ㆍ외 시장 확대와 신사업영역으로 진출 등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식품관련 사업의 질적ㆍ양적인 변화와 추세 속에서 언제나 열린 마음과 새로움을 받아들이는 자세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C글로벌 관계자는 “항상 여러분의 생활 속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만족과 가치를 창출하는 희창유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양산상의 자료제공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