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시민신문 |
삼성문화의집 사진제공
----------------------------------------------------------
상북문화의집
상북문화의집에서는 문화교실 수강생들을 모집한다. 집 가까이에서 손쉽게 취미생활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분기별로 문화강좌를 제공하고 있는 상북문화의집은 이번 문화강좌로 서예, 스포츠댄스, 꽃꽂이, 기체조, 한국화 교실, 재즈댄스교실 등 다양한 강좌들을 마련했다.
여러강좌들 중에서도 특히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노래교실은 노래 실력도 쌓고 노래를 통해 어머니들과 친분도 도모할 수 있으니 지역 어머니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상북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9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모집인원이 마감될 때까지 수강생들을 접수받는다. 상북문화의집에 들러 다양한 문화강좌들을 체험해 보자.
하북문화의집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체조, 어머니들을 위한 노래교실과 에어로빅, 우리 전통 선율을 배울 수 있는 대금교실 등 하북문화의집에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문화강좌들을 마련했다.
특히 하북 면민들에게만 무료로 개방하는 헬스장은 휴관일인 월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개방해 하북 면민들이 부담없이 들러 운동을 하고 있다.
수강료도 전액 무료로, 교재비와 재료만 본인이 부담하면 되니 가벼운 마음으로 하북문화의집에 연락해보자. 상시모집이라지만 모집인원이 다 차면 문화강좌를 들을 수 없다고 하니 서두르지 않으면 배움의 기회를 놓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자.
삼성문화의집
삼성문화의집에서는 지난 23일부터 선착순으로 문화강좌 수강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성인들을 위한 성인반과 초ㆍ중학생들을 위한 학생반을 함께 운영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배움의 길을 열어주려 노력하고 있다. 성인들을 위한 요가, 재즈댄스, 밸리댄스, 서예, 수채화 교실과 어르신을 위한 실버기체조교실, 학생들을 위한 종이접기, 북아트, 역사논술 등 다양한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할아버지는 실버기체조교실로 엄마는 수채화교실로 아이는 역사논술교실로. 우리가족을 위한 맞춤형 문화강좌, 삼성문화의 집을 들러보자.
ⓒ 양산시민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