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전공 벽 허무는 영산대 ‘제6회 뷰티 콘테스트’ 성료..
교육

전공 벽 허무는 영산대 ‘제6회 뷰티 콘테스트’ 성료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3/11/30 10:04 수정 2023.11.30 10:42
미용예술학과, 패션디자인학과, 연기공연예술학과 협업

제6회 뷰티 콘테스트 무대 공연. [영산대 제공]

뷰티ㆍ패션산업 최신 동향을 파악하는 종합예술무대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제6회 뷰티 콘테스트’가 29일 성심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

뷰티 콘테스트는 영산대 Art&Tech대학 미용예술학과와 패션디자인학과, 연기공연예술학과 학생들이 헤어ㆍ메이크업, 패션, 무대 연출, 퍼포먼스 등 분야별, 전공별 역량을 발휘해 팀별로 선보인다.

올해는 9개팀에서 학생 70여명이 무대에 올랐다. 대회 결과 대상은 미용예술학과 학생으로 구성한 ‘꿈을펼치조’팀에게 돌아갔다. 이 팀은 사신이 인간으로 변하는 과정을 그렸다. 팀장인 김민소 학생은 “완벽할 것만 같은 신도 실수하니, 인간도 실수에 너무 연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대상을 격려로 삼아 모든 팀원이 각자 꿈에 한 발 더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에 이어 잘봐조팀과 기억해조팀이 최우수상을, 매력있조팀과 NO.1팀이 우수상을, 불사조팀과 일체유심조팀이 동상을 각각 받았다.

부구욱 총장은 “우리 대학만의 특별한 교육프로그램인 뷰티 콘테스트는 이제 뷰티ㆍ패션산업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참가 학생들도 콘테스트에서 쏟은 열정과 노력을 바탕으로 미래의 꿈과 행복한 삶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