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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민원서비스 최우수


장정욱 기자 / cju@ysnews.co.kr입력 : 2018년 01월 09일
양산시가 지난해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양산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42개 중앙행정기관, 17개 시ㆍ도교육청, 17개 광역자치단체, 226개 기초자치단체 등 모두 302개 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한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뽑혔다.

양산시 민원지적과는 “우리 시는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민원제도 개선,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민원처리기간 단축 등 최상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정욱 기자 / cju@ysnews.co.kr입력 : 2018년 01월 0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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